[DT 칼럼]

경쟁 우위가 지속되는 시대는 끝났다

디지털 시대, 기성세대의 생존법

무엇에 집착하지 않고 ‘지적 겸손’을 갖춘 전문가가 필요한 시대

CEO가 명확히 해야 할 ‘디지털혁신(DT)’의 목표, 그리고 이유 ③

CEO가 명확히 해야 할 ‘디지털혁신(DT)’의 목표, 그리고 이유 ②

CEO가 명확히 해야 할 ‘디지털혁신(DT)’의 목표, 그리고 이유 ①



[전문가 영업 TV]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8장. 일할 맛 나게 동기부여하고 납득하게 보상하라 - ⑤ 영업 동기부여의 핵심은 영업관리자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8장. 일할 맛 나게 동기부여하고 납득하게 보상하라 - ④ 무시할 수 없는 비금전적 동기부여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8장. 일할 맛 나게 동기부여하고 납득하게 보상하라 - ③ 영업조직 동기부여 프로그램의 설계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8장. 일할 맛 나게 동기부여하고 납득하게 보상하라 - ② 중대형 영업에서 필요로 하는 동기부여 수단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8장. 일할 맛 나게 동기부여하고 납득하게 보상하라 - ① 거래규모에 따른 동기부여의 차이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7장. 남다르게 뽑고 최고를 키워내라 - ③ 영업인력 채용 노하우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7장. 남다르게 뽑고 최고를 키워내라 - ② 프로야구단에서 배우는 특별한 선수선발과 육성방식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7장. 남다르게 뽑고 최고를 키워내라 - ① 영업조직의 채용과 교육훈련은 어떻게 달라야 하나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6장.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최고의 덕목과 역량은 무엇일까 - ④ 영업관리자의 진전(Advanced)과 계속(Continous) 관리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6장.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최고의 덕목과 역량은 무엇일까 - ③ 전략적 실적관리를 위한 영업관리자의 소신과 전문성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6장.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최고의 덕목과 역량은 무엇일까 - ② 시장과 고객, 조직 내부와의 소통을 통한 실적예측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6장.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최고의 덕목과 역량은 무엇일까 - ① 자기경영으로 이어지는 실적관리의 조건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5장.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최고의 덕목과 역량은 무엇일까 - ③ 전략코칭의 전개과정과 결과물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5장.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최고의 덕목과 역량은 무엇일까 - ② 교육훈련과 영업코칭의 실효성

[B2B, 찐영업 마스터하기] 25장.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최고의 덕목과 역량은 무엇일까 - ① 전사적 차원에서의 영업관리자 역할 이해
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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